안녕하세요?
수석관장 김동범입니다.
부모님들의 하시는 모든 일들이 주님 안에서 형통하고 댁내 평안 하시기를 기도 합니다.
학생들이 즐거운 생활관 생활이 되도록 목양적 돌봄의 지도를 최선을 다하여 생활담임교사들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학기에 들어서 생활관내 부모님들의 우려할 만한 사건 사고가 없는 것은 부모님들의 기도에 힘이라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생활관에서는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펀지, 두더지잡기 오락기를 구비하여 가정을 떠나 학교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 하도록 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중등부는 사회봉사, 주말학습 지도를 하고 있으며 부모님과 등반대회, 영어 스피치대회, 부모님초청 삼겹살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등부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19:00~21:40까지 310호에서 인터넷 강의를 수강 하도록 생활담임교사들이 지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강의 수강은 학생이 부족한 부분에 학습계획을 세워 진학지도실에 신청을 하고 진학지도실에서 생활관에 명단을 넘겨주면 인터넷강의 수강을 신청한 학생들은 월~금요일까지 수강신청 스케쥴대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인터강의 수강이 매일 필요한 학생은 매일 수강 할 수 있도록 학업적인 측면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며 목양적 돌봄을 하는 우리 생활담임교사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조언해 주실 말씀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면 참고하여 발전적이고 변화되는 생활관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하나님의 은혜요 부모님들의 기도의 은혜입니다.
감사합니다.